레졸루션 디-컨트렉솔 발매
레졸루션 디-컨트렉솔 발매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4.14 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 안티링클 향 첨가 스킨케어

로레알코리아(사장 피에르-이브 아르젤)는 지난달 27일 서울 역삼동 스타에서 관련 기자단을 대상으로 백화점 주력 브랜드 랑콤의 신제품, `레졸루션 디-컨트렉솔`의 국내출시 기념 프레스 런칭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8개의 연속적인 미로 형식의 스페이스 투어를 통해 하루 1만5천번의 표정 변화가 만들어내는 얼굴 표정선에 적극 대응한다는 키컨셉을 이색적으로 설명한 자리였다. 신제품은 랑콤 레졸루션 디-컨트렉솔이 랑콤 특허 신성분 디-컨트렉솔을 함유해 섬유아세포의 수축을 감소시켜 피부 수축을 완화시키는 새로운 개념의 안티-에이징 제품이기 때문.



함유된 안티-엘라스타제가 엘라스틴 섬유의 파괴를 막아 탄력성분을 유지시키며, 활성미세 섬유 텍스춰인 스킨화이버가 피부의 미세한 결점을 부드럽게 보완하고 릴랙스 효과를 지닌 안티-링클 향이 첨가된 것도 특징이다.



이와관련해 마케팅 담당 최연아 차장은 "한국시장에서 에센스와 데이크림 사용률은 각각 74%와 58%에 이르는 시장성과 잠재력을 갖고 있고, 백화점 스킨케어 매출 기준(2002년 7개 수입브랜드 기준)으로 볼 때도 에센스는 29%, 데이크림은 20%에 이르는 높은 점유율을 기록해 시장성과 잠재성이 충분하다"며 랑콤 레졸루션의 런칭 배경이 충분한 시장성에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한국 여성은 25세부터 34세 여성의 54%, 그리고 35세부터 44세 여성의 70%가 주름을 고민하는 등 전체 여성의 50%가 이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표정선과 주름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고농축 안티-링클 에센스와 크림인 레졸루션 발매가 시장에서 그 의미를 찾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랑콤은 오는 5월부터 잔주름과 주름이 걱정인 모든 연령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레졸루션 에센스(30ml)와 두가지 피부 타입별 크림(50ml)을 발매해 해당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www.lancom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