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 입큰뉴욕-러브인 맨하탄, 동일 타깃 대상 공동마케팅
이넬 입큰뉴욕-러브인 맨하탄, 동일 타깃 대상 공동마케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4.10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넬화장품㈜ (대표 장희수)은 제니퍼 로페즈 주연의 ‘러브인 맨하탄’ 영화와 영화 개봉일인 지난달 21일부터 센트럴 식스 시네마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영화 ‘러브인 맨하탄’은 뉴욕 맨하탄에서 이루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영화 제목과 영화속 주된 공간으로 설정된 뉴욕 맨해튼의 공간과 이넬화장품의 브랜드인 ‘IPKN NEWYORK’ 과의 이미지 일치와 구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다.



또 이넬화장품의 주 타깃층인 20대 젊은 여성들이 주된 관람객군을 차지한 영화 상영시간대에 적극적인 제품 POP와 포스터 광고 등을 통해 입큰 브랜드의 입체적인 홍보를 통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넬화장품은 ‘러브인 맨하탄’ 주말 관람객 전원을 대상으로 뉴입큰 기초 3종 샘플을 증정하고 영화 예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입큰 3종 스킨 케어 제품을 증정하여 잠재 고객들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많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넬화장품은 이번 ‘러브인 맨하탄’영화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IPKN NEWYORK 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과 인지도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이 잠재 고객을 찾아 직접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www.ipk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