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한정희 영업팀 과장
[휠라코리아] 한정희 영업팀 과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3.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 가격대 바탕, 영업안정화 추구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휠라 레볼루션은 기존 베스트 셀링 제품을 소비자 니즈와 시장상황에 맞게 재정비해 리뉴얼, 휠라 남성브랜드의 강점을 최대한 살린 제품입니다. 실용적인 가격대로 재포지셔닝 하고 그에 따른 일관된 영업정책을 펼쳐 나갈 계획입니다".



휠라코리아의 화장품사업부의 영업팀을 당담하고 있는 한정희 과장. 그는 휠라만의 톡특한 컬러가 살아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접근,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유통질서 확립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휠라 레볼루션 출시를 기점으로 의도적인 덤 정책은 지양하고 최대한 가격질서를 살리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또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영업정책을 수립, 시행해 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서 적극적인 현장활동을 실시해 나갈 것입니다."



한 과장은 무분별한 덤정책 지양과 가격안정화를 통해 래볼루션을 휠라코리아의 효자상품으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미 남성화장품으로 신뢰감을 확보한 휠라 레볼루션을 리뉴얼한 만큼 남성화장품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이는 한편 브랜드별 독특한 컨셉과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실현해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이끌어 낼 생각입니다".



또 한 과장은 "현재 거래하고 있는 25개의 대리점의 이익추구를 위해 인적투자와 다양한 지원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성화시킬 예정입니다. 특히 우수대리점을 우선적으로 선별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것이며 이를 통해 거래관계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