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창립 41주년
한국화장품 창립 41주년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3.2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성장 시장환경 극복 경영과제 제시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사장 김두환)은 창사 41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은 특히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더불어 현실 경기의 어려움을 반영하듯 여느해보다 강도 높은 `저성장 시장 환경 극복을 위한 경영과제`를 제시해 새로운 각오와 결의를 다지는 자리였다는 설명이다.



김두환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식 정보화 사회에서는 창의력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해 한 걸음 앞서 기회를 선점하지 않으면, 지속적인 회사의 존속과 성장을 기약하기 어렵다. 이에 지금부터 우리의 행동은 분명 달라져야 한다"며 `저성장 시장 환경 극복을 위한 경영과제 3가지`를 제시했다.



그 경영과제란 바로 ▲현실을 직시하고 대처하기 위한 능동적인 경영체질 확보와 ▲발전적인 혁신의 지속, 그리고 ▲준비경영의 필요성을 위해 미래를 내다보는 전략과 사고와 경쟁력 확보.



새로운 경영과제 발표 이후 김두환 사장은 "정도경영을 비롯한 5대 경영방침을 더욱 철저히 준수해 한계상황을 돌파하려는 적극적인 자세와 꾸준한 혁신활동을 통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분발하자"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창립 41주년 기념식에서는 김진환 연수원장이 기획이사로 보직이동을 받았으며, 시판사업본부장 김무림 이사 외 57명의 장기근속자에게 근속상을 수여하고, 기초개발팀 한영준 부팀장외 13명에 대해 특별승격을 실시했다. 시판지원팀 김상헌 사원 외 11명에 모범사원 유공표창을 수여했다.



[사진설명]

-----------------------------------------------------------------------------------

▲ 한국화장품은 지난 20일 본사 대강당서 창사 4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기념식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