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인터내셔날] 이현태 영업차장
[씨이오인터내셔날] 이현태 영업차장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3.24 0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유통 체질개선 앞장서겠다"
"씨이오인터내셔날은 9개의 향수 브랜드와 아디다스 스킨케어, 마디나 색조브랜드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향수시장에서는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봅니다. 그 만큼 이제 씨이오인터내셔널은 브랜드 이미지 확보는 뿐만아니라 현재 향수시장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유통문화 정립, 즉 유통가의 체질개선에 앞장 설 것입니다."



브랜드 이미지 확보뿐 아니라 향수 시장의 선두업체로서 유통질서 확립에 강한 의지를 갖고 있는 (주)씨이오인터내셔날의 이현태 차장.



"이번에 출시된 오 드 라리끄의 경우는 백화점과 선별된 3백개 전문점에 직접 거래를 통해 브랜드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제품의 희소가치를 높이고 대리점의 이익을 우선시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 알만 바시 레드 또한 전략적인 패키지 구성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구성을 통한 판매활성화에 주력할 방침입니다".



또 이 차장은 "본사차원에서의 전문점 관리에 적극 나설 것입니다. 또 출고와 재고 등에 따른 업무에 정확성을 기하는 한편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각 대리점과 전문점에 제품교육을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차장은 유통질서 확립에 주력하돼 순익증대를 모색, 다양한 프로모션과 대리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오 드 라리끄와 알만 바시 레드 등 새롭게 발매될 제품들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