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나-EMI음반 공동판촉
프레나-EMI음반 공동판촉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4.04 0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1천명 체험단 모집도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사장 김두환)의 프레나가 음반업체 EMI와 DUO 앨범 발매에 따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30세 사이의 여성을 대상으로 지난달 3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온라인(www.planner.co.kr)을 통해 1천명의 프레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 프레나가 `The Most Beautiful Love Songs for Loving Couples`를 컨셉으로 하는 EMI의 컴필레이션 음반인 Duo와 공동 프로모션 실시에 나선 것.



프레나 체험단원에 선정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EMI의 새 음반을 증정하며, EMI쪽에서는 영풍, 신나라레코드 등에서의 일반판매와 행사이벤트를 통해 프레나 제품을 증정한다.



2001년 8월 출시된 이후 신개념의 라이프 스타일에 기초한 생활환경 대응 화장품으로 직장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프레나가 보다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타깃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모델전략에서도 신세대 커리어우먼을 앞세워 브랜드 컨셉의 상징성을 보여주고 있는 프레나는 EMI의 Duo앨범과의 행사를 통해 공동의 타깃을 겨냥함으로써 직·간접적인 홍보는 물론 고객밀착 마케팅의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프레나는 앞으로 20대 중후반 여성들의 Life Style에 밀착하여 삶속에 젖어들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기능적으로 뿐만 아니라 감성적으로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