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색조 `엑셀랑스` 발매
프리미엄 색조 `엑셀랑스`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4.01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잎스코스메틱, 품평단 통해 니즈 반영



㈜잎스코스메틱이 이달 프리미엄 색조라인으로 엑셀랑스 뿌드르(페이스 파우더)와 엑셀랑스 케이크(투웨이케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약 2백여명의 잎스 매니아와 품평단을 적극 활용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사용감이 가볍고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는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는 점이 특징.



엔클라인 엑셀랑스 뿌드르(페이스 파우더)는 초경량의 얇고 투명한 클리어 피트 파우더가 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색상이 맑고 투명하며 다공질의 파우더가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하루종일 매트하고 상쾌한 피부상태를 유지 시켜준다.



또한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레치신 코티드 파우더(Lecithin Coated Powder)함유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화장을 연출하며, 진주 추출물이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엔클라인 엑셀랑스 케이크(투웨이케익)은 섬세한 고밀착 탄성퍼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빈틈없이 균일한 피부톤을 표현해 주며 미세하고 통기성 좋은 에어 필 파우더(Air Feel Powder)함유로 화장의 들뜸을 방지해 어둡게 변하거나 번들거림을 없이 보송보송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되게 해준다.



엔클라인 엑셀랑스 뿌드르(페이스 파우더)와 엑셀랑스 케이크(투웨이케익)은 프리미업급 색조 제품으로 용기 디자인 또한 고급스러움과 럭셔리 함을 강조하는 골드의 주 컬러를 이용해 소비자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 준다.



엔클라인 엑셀랑스 뿌드르(페이스 파우더)는 투명베이지(01호), 내추럴베이지(02호)엑셀랑스 케이크(투웨이케익)은 라이트베이지(13호), 내추럴베이지(21호), 스킨베이지(23호)로 나누어져 있어 피부톤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www.ips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