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프로그램 풀가동
고객만족 프로그램 풀가동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4.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화장품, 클린데이·온라인 샘플신청·친절교육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사장 임정빈)이 창업당시부터 이어온 `고객만족`이라는 기업 이념을 올 봄 새롭게 되새기며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화장품 전문점을 찾아가는 `클린데이`, `온라인 샘플신청`, 그리고 `사내 친절교육`을 통한 대내외 고객 만족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이뤄지는 업무 효율성 배가와 매출 증대 등을 꼽을 수 있다.



우선적으로 매달 담당 영업사원 뿐만 아니라 로제화장품의 임직원 전체가 전문점을 찾아 함께 청소하고 대화를 나누는 클린데이는 그동안 전문점과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해 온데 힘입어 최근에는 십장생 전문점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선별거래와 전문점별 담당 영업사원들의 적극적인 관리체제로 운영되는 십장생 전문점주들로부터 호응이 좋은 캠페인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로제화장품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와 무료 샘플 신청 프로그램 등이 온라인 상에서 이뤄지고 있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같은 대외적인 고객만족 프로그램과 함께 사내에서는 자체 제품 교육과 친절교육을 매달 실시, 사원 스스로 전문점주와 일반 소비자를 직접 대할 기회에 늘어남에 따른 인성과 예절교육을 강도높게 진행하고 있다.



로제화장품은 이같은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상황이 어려울수록 전문점과 동고동락한다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www.rosee.co.kr" target="blank">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