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샤워코롱 `센슈얼` 출시
에스쁘아, 샤워코롱 `센슈얼` 출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3.31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관능적·향기 추구…우슐라 반델 이조향
㈜빠팡에스쁘아(대표이사 전용호)는 고급 라이트 프레그런스 브랜드 오드 에스쁘아의 새로운 샤워코롱 `센슈얼`을 출시했다.



물이 가진 감각적이고 관능적인 속성을 컨셉으로 여성의 매력을 표현해 주는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은 나무·꽃·풀·하늘·물 등 다양한 존재들이 저마다의 색깔을 내며 자연속에서 조화롭게 살아가는 것처럼, 나무를 나무이게 하고, 풀을 풀이게 하듯, 여성을 여성이게 하는 부드럽고, 섬세하며 감각적인 향기를 추구한다.



핵심 타깃은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여성이지만, 성숙하고 패미닌하며, 향기로운 생활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프랑스의 섬세한 여성 조향사 우슐라 반델(Ursula Wandel)이 창조해낸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의 향기는 전체적으로는 후루티 플로럴 오리엔탈 (fruity floral oriental) 계열이다.



톱노트는 상쾌하고 청명한 과일인 애플·배·만다린·베르가못 감각을 일깨우고, 미들 노트의 쟈스민, 오렌지블러섬, 옐로우 플럼 등 부드럽고 은은한 꽃들의 향연이 이루어진다. 또한 베이스 노트에는 머스크, 앰버, 샌달우드 등과 함께 파우더리하고 풍부한 바닐라가 달콤하게 남는다.



특히 용기 디자인은 에스쁘아 향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용기를 잡았을 때 손 안에서 흐르는 유연한 흐름과 풍성한 무게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빠팡 에스쁘아는 오드 에스쁘아을 샤워코롱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오드 에스쁘아 센슈얼과 같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로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탄탄하게 구축,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www.esp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