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프레시스 실크제닉
애경산업 프레시스 실크제닉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3.04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투데이 베스트 명품상
애경산업(주)(대표이사 안용찬)의 프레시스 실크제닉이 2003년 스포츠투데이 베스트 명품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프레시스 실크제닉은 출시 6개월여만에 고급 제품 이미지를 확고히 굳히게 됐다.



베스트 명품은 해당 기업에서 가장 자신있게 내세울 수 있는 제품이나 마켓쉐어, 제품력, 소비자 만족도 등 다양한 조건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는 제품들이다.

소중한 피부의 오아시스란 의미의 프레시스는 여성의 소중한 피부에 오아시스처럼 촉촉함을 전해주는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다. 코어타깃은 20대 중반의 명품 지향적 여성과 대학생 , 커리어우먼 등이다.



프레시스 실크제닉 라인은 누에고치로부터 추출한 실크 단백질 성분인 실크젠-G를 함유, 거칠어지고 지치기 쉬운 25세 이후 피부에 부드럽게 빨리 흡수된다. 또 보습 센서 시스템과 보습 센서 인자로 외부환경 변화를 피부 스스로 감지해 피부에 모자란 수분을 채워주고 일정량의 수분을 보유,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셀프 모이스처라이징을 적용했으며 에너지 캐리어 성분인 크레아틴이 피부세포에 에너지를 원활히 공급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www.aekyung.co.kr" target="blank">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