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 셀퓨어로 푸세요"
"피부고민 셀퓨어로 푸세요"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3.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홈플러스 주부대상 강좌
애경산업(주)(대표이사 안용찬)의 30대 피부고민별 솔루션 화장품 셀퓨어는 지난달 21일과 28일 할인점 홈플러스 작전점과 김포점 등지의 문화센터에서 주부들을 대상으로 `30대 피부고민별 솔루션`이라 주제로 미용강좌를 실시했다.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된 이 강좌는 모집 공고 3일만에 접수가 마감되는 등 시작전부터 많은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좌는 주부들의 피부에 대한 가장 큰 고민인 주름, 기미, 건조함을 주제로 한 강의와 30대 피부관리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참가 주부들은 피부고민 Q&A를 통해 문제의 해결점을 제시받는 등 강의 시간 내내 진지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기미에 고민이 많은 주부들은 전 라인 기능성제품인 셀퓨어 인텐시브 화이트닝 라인에 많은 관심을 가졌다.



피부고민별 라인으로 구성된 셀퓨어 브랜드는 주름, 기미, 건조함 등 30대 피부의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링클 라인, 화이트닝 라인, 모이스처 라인,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등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셀퓨어는 이번 미용강좌가 주부들로부터 예상 외의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미용문화 강좌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고객 관리에도 더욱 심혈을 기울이기로 했다.



www.aekyung.co.kr" target="blank">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