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메소니에 브랜드 캠페인
나드리, 메소니에 브랜드 캠페인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3.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통해 퀴즈 응모자에 경품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이 메소니에 브랜드 파워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다.



최근 고보습 유산균발효액으로 다시 태어난 메소니에를 홍보하기 위해 오프라인 상에서 고급유산균 발효음료 시음권을 제공한데 이어 온라인 상에서 퀴즈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화장품냉장고, 메소니에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다음, 드림위즈 등의 유명 포털사이트에 온라인 광고도 실시할 계획이다.



발효음료 시음권은 메소니에 제품에 붙어 있는 점선박스(유산균발효액 문구)를 오려 보내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이 행사는 고보습 영양화장품으로 거듭나려는 메소니에와 오랜 기간 야쿠르트 생산 기술을 통해 쌓은 생명공학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야쿠르트가 공동프로모션을 통해 상호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상승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KTF 드라마하우스(명동점)와 상호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 상승을 목적으로 메소니에 제품을 드라마하우스 내 메이크업 룸에 비치해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드라마하우스는 KTF의 드라마 회원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룸, 북카페, 카페테리아 등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으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러한 적극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에 힘을 실어 주기 위해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도 진행한다. 업다운 퀴즈, 크리에이티브 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해 메소니에 제품이 살아있는 유산균성분이 함유된 생명공학 화장품임을 어필할 계획이다. 업다운 퀴즈는 고객들이 메소니에 제품에 포함된 유산균과 관련된 문제를 단계적으로 풀어나감으로써 소비자에게 문제 해결에 대한 성취감을 심어주어 확실한 제품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게임이다. 또 `수분을 잡아주는 살아 있는 유산균화장품, 유산균이 물을 잡는다고?!`의 메인카피를 내세워 크리에이티브 컨셉도 이끌 예정이다.



또 전국적인 붐업 조성을 위해 다음(daum), 드림위즈(dreamwiz), 세이클럽(sayclub) 등 유명 포털사이트와 홍보활동을 추진중이다. 20에서 36세의 여성만을 타깃으로 삼아 이벤트메일, 핸드폰 문자메시지를 보내 이벤트를 고지하고 화면중앙에 뜨는 방식의 특수배너를 제작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생각이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메소니에가 고급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우수한 노하우와 신성분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 제품임을 강조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직접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메소니에가 2년 연속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계획이다.



www.nadri.com" target="blank">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