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화장품] 시판영업팀 김명기 부장
[청호나이스화장품] 시판영업팀 김명기 부장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3.01.24 0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메이커 진입 기반 마련"
"발만 럭셔리 뉴트리티브 캐비아 라인은 현재 시판 주력 브랜드인 발만의 전략품목이며 올해 시판 영업의 포문을 연 특화상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올해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통해 자사가 목표로 하고 있는 국내 10대 화장품회사로의 진입 기반을 다지는 데 적지 않은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시판라인 중 45% 수준의 매출비중을 보이고 있는 발만을 비롯해 전문점내 피부관리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 딸고, 그리고 컬러 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에체 비.비 등 가격대별, 그리고 소구 타깃별 제품라인을 모두 갖추고 있는 상태.



"제품라인이 갖춰진 상황에서 지난해부터 이어온 조직정비 작업을 올 1/4분기 중에 마무리짓고 거래 대리점과 전문점의 수익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회사와 대리점, 그리고 전문점의 동반 성장을 꾀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호간의 신뢰 확보를 위해 현장 중심의 영업정책을 수행하는 한편 윈-윈할 수 있는 체계적인 툴을 마련해 나갈 계획입니다."



대리점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우수 거래 전문점을 보다 확대하는 한편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제품교육과 마시지 서비스 지원 등을 통해 점당 매출비중을 높여나간다는 설명이다. 물론 발만 럭셔리 뉴트리티브 캐비아 라인을 비롯한 발만 브랜드의 시장내 안정적인 기반에 더해 보다 공격적인 영업을 통해 시장 확대에 나서겠다는 의지도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