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케아,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발매
리케아,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 발매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1.22 0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피부용 전문 브랜드 육성
리케아화장품(주)(대표 이양구)은 지난 22일 양재동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전국 약 70여명의 대리점과 전문점주를 초청한 가운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에 대한 발매행사를 가졌다.



이날 소개된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은 리케아화장품이 새해를 맞아 지난 5년간 꾸준히 판매돼 온 주력 브랜드 에이씨케어를 전면 교체, 신브랜드 개념으로 출시한 야심작.



2003년을 새로운 도약의 해로 잡고 있는 리케아화장품은 지난 1998년 5월 여드름 전용 브랜드로 첫 출시한 에이씨케어를 통해 올해 보다 적극적인 영업자세를 취할 계획임도 밝혔다.



이에따라 이날 참석한 화장품 전문점주들은 "이번 제품은 기존 에이씨케어와 달리 흰 사각 용기가 주는 신선함이 강하다"면서 "최근 전문점에서 팔 만한 제품이 없는 가운데 이번 에씨케어 싸이언티픽은 최종 판매자인 전문점주들에게는 활기를 줄 것같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은 용기 뿐만 아니라 제품면에서도 나노 캡슐레이션 제조기술과 리퀴드 크리스탈 구조를 이용한 나노좀 제조기술 등 첨단기술을 적용했으며 은(Ag) 성분을 함유한 무기항균제가 여드름과 트러블을 유발하는 각종 균에 지속적이고 광범위하게 작용, 해양성 갈조류 추출물이 남성 호르몬의 과잉 분비를 억제해 준다.



또 자몽 추출 성분을 함유한 T-콤플렉스가 항균, 항염, 진정작용으로 피부트러블을 적극적으로 개선, 예방해 주며 식물 추출물과 효모성분이 피부자체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피부손상을 효과적으로 억제, 개선시켜준다.



제품은 토너와 세럼, 에멀전의 기초 3종과 2가지의 클렌징 제품을 포함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서도 클렌징 제품의 경우는 그동안 개발에 어려움을 보였던 폼 형태의 약산성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여 여드름성 피부에 과도한 수분 탈피 현상이나 피부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케아화장품은 이번 에이씨케어 싸이언티픽을 시판 유통 주력 브랜드로 유통질서와 가격질서를 지키고 효율적인 패키지 구성과 우대정책으로 전문점에 최대한의 배려를 하는 등 제품의 확산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대대적인 샘플링과 모니터요원을 통한 사용기회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www.ac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