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코스메틱 대리점장 세미나
패션코스메틱 대리점장 세미나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1.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 시장성장·경쟁력 강화 다짐
패션코스메틱(대표 임병철)은 2003년 올해를 패션코스메틱의 안정적인 시장 볼륨을 구축하는 해로 삼고 적절한 시장 분석을 통한 현실적인 영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같은 사실은 지난 8일 서울 캐피탈호텔에서 전국 약 90여명의 대리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03 패션코스메틱 대리점장 세미나에서 발표됐다.



이날 패션코스메틱은 디자이너 브랜드 `앙드레김`에 기능성 제품을 강화하고 틈새시장을 공략한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로 성장을 거듭할 수 있도록 하자고 제안하면서 ERP 시스템 구축으로 시장 경쟁력을 업그레이드시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패션코스메틱은 같은날 오후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제정, 시상하는 `제1회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즈`에 약 2백여명의 전문점주와 오전 행사에 참가한 대리점장 등을 초청해 앙드레김 패션쇼는 물론 이날 시상식을 참관하도록 했다.



이로써 디자이너 브랜드의 장점과 디자이너와 연계된 마케팅의 효과를 엿볼 수 있게 했으며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앙드레김 향수를 미리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참고로 앙드레김 베스트 스타 어워즈에는 여인천하의 김재형 감독을 비롯해 김희선, 최지우, 이미연, 송윤아, 장서희 씨등 연예인과 박세리, 안정환, 이운재 승 스포츠 스타들이 수상했다.



www.andrekim.co.kr" target="_blank">www.andreki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