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헤어아티스트협의회 발족
서울헤어아티스트협의회 발족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12.23 0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회장에 이철헤어커커 원장 취임
서울헤어아티스트협의회가 정식 출범했다. 초대회장은 이철헤어커커의 이철 원장.



서울헤어아티스트협의회(이하 S.H.A.A)는 구랍 17일 압구정동 팝그린호텔에서 발대식을 갖고 이철헤어커커를 초대회장으로 선임하고 향후 사업계획을 밝혔다.



이날 S.H.A.A의 출범을 서둘러 온 한서커뮤니케이션즈의 박찬규 대표는 "그동안 국내에 정기적인 헤어컬렉션 하나 없었다는 것이 늘 마음의 부담이었다"며 "이제 본격적인 아티스트 협의회가 발족된 만큼 국내 미용산업 발전을 위해 기반을 다지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 초대회장으로 선임된 이철헤어커커의 이철 원장은 괌 유학중 잠시 귀국해 "감각있는 젊은 헤어아티스트를 주축으로 한 서울헤어아티스트협의회의 초대회장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비쳤다.



이로써 S.H.A.A는 약 1년간의 준비작업 끝에 본격 출범, 앞으로 정기적인 헤어컬렉션 주도는 물론 국내외 헤어트렌드의 분석과 제시, 국내 우수 디자이너의 발굴과 세계 무대로의 활동범위 확대 등을 위해 분주한 활동을 벌이게 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한 디자이너는 약 30여명으로 오는 2월 4일 일본에서 개최되는 도쿄헤어컬렉션에서 한일 협회간 조인식을 통해 한일간 교류를 하고 본격적인 컬렉션은 오는 2004년께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