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있는 BC들의 메이크업 축제`
`끼있는 BC들의 메이크업 축제`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2.12.18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메이크업경진대회…대상에 백화점사업부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인 메이크업 테크닉을 향상시키고 뷰티컨설턴트의 창의력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뷰티컨설턴트(BC) 메이크업 경연대회`가 올해로 3회째를 맞아 지난 12일 본사 강당에서 화려하게 개최됐다.



매년 개최되고 있는 이 대회는 태평양 각 사업부·지역사업부 뷰티컨설턴트를 대상으로 하며 지역·사업부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팀들이 본선에 참가해 주어진 테마에 맞는 메이크업과 퍼포먼스 실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올해 대회에는 백화점사업부와 나텍사업부·강남사업부·강북사업부·방판사업부·HnB사업부 등 본사 6개팀과 부산·대구·대전·광주사업부 등 총 10개 팀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 테마는 `음악`. 이를 소재로 다양한 메이크업과 수준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영예의 대상은 `춘향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 백화점사업부에게 돌아갔으며 `패왕별희`를 발표한 강남사업부와 `음악 속에 담긴 다양한 삶`을 표현한 부산사업부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뷰티지원팀의 권영희 팀장은 "뛰어난 창의력과 열정으로 적극적인 실천을 보여주고 있는 전국의 뷰티컨설턴트을 위한 자리"라고 말하고 "짧은 준비기간에도 불구하고 각 팀의 메이크업 실력과 퍼포먼스가 상당한 수준이었다"고 평했다.



▲ 우수상: 나텍사업부·강북·대전·방판·대구·HnB·광주사업부 ▲ 모델상: 이윤미 씨(대구 중부지점) ▲ 아티스트상: 박선영 씨(강남 중앙지점) ▲ 연출상: HnB사업부·방판사업부



www.amorepacific.co.kr" target="_blank">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