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견학 프로그램 활기
소망화장품 견학 프로그램 활기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12.1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판사업부 `소망라이프` 집중 홍보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지난해 준공한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생산공장과 관련,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견학 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진행했다.



지난 11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연속적으로 진행된 이번 공장견학에서 소망화장품은 소망화장품의 방판사업부인 `소망라이프`를 소개하고 공장시설과 연구소, 제반 환경 등을 선보이면서 기업에 대한 대외적인 신뢰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 참가자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공장 내 주요 생산라인과 연구시설을 둘러보고 생산공정과 최첨단 자동제어 시스템 등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지켜보면서 소망기업의 전반적인 사업을 이해하게 돼 소망화장품으로서는 화장품산업이 고부가가치 산업이라는 이해를 참가자들로부터 이끌어냈다.



소망화장품은 공장견학에 참가한 전원에게 소망라이프의 주력 제품인 DNA 컨트롤 미니 2종 세트와 로브타임존 바디세트, 백년초열매, 스냅훅, 케라마이드 헤어로션, 헤어젤 등 푸짐한 제품을 증정했다.



소망라이프의 지상섭 차장은 "소망화장품은 고객을 마케팅 전략의 대상이 아닌 삶을 아름답게 이끌어나갈 동반자로, 또 고객과의 믿음을 기업경영의 가장 큰 가치로 여기고 있다"면서 "소망라이프는 새로운 유통문화를 통해 가격의 거품을 대폭 줄이고 고객과 1:1로 만나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소망화장품은 이번 공장견학이 회사와 제품의 신뢰와 이미지를 높이는데 좋은 계기가 됐다고 판단하고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1년에 준공한 인천공장은 대지 2천5백평, 연건평 약 5천5백평 규모의 공장으로 현재 17개 생산라인이 갖춰져 있고 추가 4개 생산라인을 확충할 예정이다.



www.somangcos.co.kr" target="blank">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