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례 마케팅회의 통해 협력 다짐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본사 회의실에서 기술 제휴사인 피에르가르뎅보떼 사와 2002년 하반기 정례 마케팅회의를 가졌다.이번 회의에는 피에르가르뎅보떼 사 앙리꼬 이젠버그 사장과 유니코스 박종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마케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이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국내시장에서 더욱 확고한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양사가 협력해야 할 사안들에 관한 심도있는 회의가 진행됐다.
이번 하반기 마케팅 회의에서는 2001·2002년도 실적 평가와 국내외 시장환경 변화와 최신 트렌드에 따른 대응방안에 관해 양사가 의견을 심도있게 교환했으며 2003·2004년 신제품 개발 전략과 마케팅 전략 건에 관한 집중적인 논의를 했다. 더불어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의 중장기 비전과 마케팅 전략, 국내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굳히기 위한 여러 방안을 모색했다.
이에 따라 중장기적으로 피에르가르뎅이 글로벌 브랜드로 정착해 나가기 위한 마케팅과 R&D, 해외수출 등 모든 부문에서 양사의 긴밀한 공조체제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한편 유니코스 박종현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장환경속에서도 양사는 동반자적 협력관계로 2002년 피에르가르뎅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됐으며 앞으로도 피에르가르뎅이 더욱 확고한 경쟁력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려면 양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중장기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야하고 심도있는 정보교환이 이루어져야 함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피에르가르뎅보떼 사 이젠버그 사장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화장품 시장환경에서 발빠르게 대처하는 유니코스의 노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앞으로 더욱더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동반자로서 최대한 협조할 것임을 약속했다.
한편 유니코스는 이번 회의를 통해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이 고품격 리딩 브랜드로서 세계적인 브랜드로 더욱 성장하기 위한 터전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을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공조체제를 강화하기로 했다.
www.unicos.co.kr" target="blank">www.unicos.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