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 골드 플러스` 출시
`콜라겐 골드 플러스` 출시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2.11.2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앤더슨, 전문점시장에 도전장…대리점 모집
(주)한국앤더슨(대표이사 이민섭)은 최근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한 특수영양식품 `콜라겐 골드 플러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영업망 구축에 돌입했다.



콜라겐 골드 플러스는 우리 몸의 필수성분인 비타민을 비롯해 단백질의 함량이 높은 콜라겐과 뼈의 형성에 도움을 주는 해조칼슘,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도와주는 CPP2 등 다양한 동·식물 성분을 적절히 배합해 오염, 공해,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현대인의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만든 제품. 특히 피부 노화가 진행되거나 기미, 주름, 주근깨 등이 많아지는 것은 콜라겐이 부족하거나 질이 나빠지면서 생기는 현상으로 독일산 순도 100%의 콜라겐을 함유한 이번 제품이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주는 화장품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게 한국앤더슨 측의 설명이다.



이민섭 사장은 "일본에서 이미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먹는 콜라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기 시작한 이번 제품은 우수한 독일산 원료에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CPP2를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설명한 뒤 `먹는 콜라겐! 새로운 화장품?`이란 컨셉으로 홍보에 적극 나선 결과 현재 전국 각지에서 대리점 개설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 약국시장에서는 새로운 판매제품군으로서 그 제품력을 입증받았다는 게 이 시장은 설명이다. "현재 전국 8백여개의 거점 약국에 콜라겐 제품이 공급되고 있다. 테스트 시장을 거친 만큼 품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위축된 화장품전문점시장의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60일내 20개 대리점 모집`이란 목표 아래 대리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국앤더슨은 △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대리점 사업 △ 대리점 수익확대에 초점 △ 지역 판매권 최대 보장 등을 강조하고 있다. 문의는 042-823-1468.



www.collagennara.co.kr" target="blank">www.collagenna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