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요법으로 아름다운 피부실현
아로마 요법으로 아름다운 피부실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고객층 대상 리필제품 선보여

마케팅팀 김소영





“최근 들어 아로마 요법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피부를 완화시켜 줄 수 있는 아로마 향취를 함유한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케익은 25세 이상 여성들의 각종 노화 원인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니코스 마케팅팀의 아로마 케익 담당 BM인 김소영 씨는 아로마 케익이 기존 안티 스트레스 라인에 이어 히트상품 대열에 오를 수 있는 기반은 우수한 제품력에 있다고 말했다. 그만큼 피에르 가르뎅만의 독특한 향기요법을 통해 아름다운 피부실현을 경험한 소비자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또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케익은 기존 아로마 안티 스트레스 라인과 동일한 스트레스 완화 메커티즘를 바탕으로 후각과 시각, 그리고 감각적인 요소가 적절하게 배합된 제품이라고 김소영 씨는 설명했다.



“최근 시장에서의 판매호조에 힘입어 아로마 케익 리필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핵심 고객층의 확보는 물론 소비자들의 가격부담을 줄이고자 선보인 이번 리필제품에는 견본품도 함께 내장, 소비자들의 사용기회를 넓혔습니다.”



결국 제품력을 바탕으로 현장영업을 강화하고 브랜드 파워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게 유니코스의 정책이다. “아로마 케익처럼 차별화된 제품개발로 시장을 선점하는 동시에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현장활동의 강화로 유통질서를 확립하는 데 사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 피에르 가르뎅은 택배시스템으로 운영됨에 따라 전문점에 확실한 유통마진을 보장하는 한편 마일리지 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등 관계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피에르 가르뎅 아로마 케익은 제품력과 이를 뒷받침하는 현장 중심의 마케팅 정책에 의해 유니코스의 리딩품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