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제2도약”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제2도약”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0.11.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력 브랜드 리뉴얼·라인 보강해 시장전개

“국내에 알로에를 도입하고 보급해 온 김정문알로에는 갈수록 높아지는 대체의학과 자연건강요법의 관심에 부응하는 건강보조식품과 화장품 등을 생산해 온 회사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기 위해 특히 알로에 성분 뿐만 아니라 피부미용에 우수한 성분들을 개발해 화장품 산업에 보다 큰 기여를 하고자 합니다.”



김정문알로에의 박영옥 사장(58)은 건강보조식품 회사로서의 기업 인지도와 함께 알로에 전문회사로서의 ‘제2의 알로에 붐’을 조성한다는 전략을 밝혔다.



특히 화장품 전문회사로의 자리매김을 위해 대표 브랜드인 세레브 셀 리화이닝의 전라인을 리뉴얼하는 한편 색조화장품까지 출시해 제품라인을 완전하게 구축했다.



새로운 화장품 사용법과 미용기법이 요구되는 이 시대에 보습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성분으로 피부의 노화방지, 주름예방 등을 한층 강화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박 사장은 김정문알로에가 화장품 전문회사로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 차별화된 제품력 ▲ 고객중심의 서비스 강화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력 강화 ▲ 방판업체로의 탄탄한 조직력으로 판매력을 강화하는 것이 더욱 절실하게 요구된다”고 전제하고 “자연주의·인간중심·사회기여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고보습과 항염작용이 뛰어난 알로에 성분의 특징적 요소를 강화하는 한편 소비자 중심의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 수행을 더욱 충실히 할 것"이라 말하며 김정문알로에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