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테라피 `베이비 스파` 첫 선
아로마테라피 `베이비 스파` 첫 선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9.1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스코리아, 2~14만원 고가격대 출시


베이비케어에도 천연 아로마테라피 목욕법을 접목시킨 제품이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신생 수입업체인 블리스 코리아(Bliss Korea, 대표 이상남)에서 미국 브랜드 베이비 스파를 출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이비 스파는 베이비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 목욕법을 통해 아기에게 편안함을 주고 엄마와의 친밀감을 느끼게 하는 독특한 베이비케어 제품. 아로에베라, 천연 에센샬 오일, 자연추출물 등 우수한 자연성부을 배합했고 오이와 라벤더 , 복숭아 향의 천연 아로마 효과가 탁월하다. 전제품 모두 미국 FDA가 승인한 뉴욕시 공인 약품실험실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제품의 순도와 지속성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이번에 한국에 도입되는 제품라인은 목욕제품으로 로만카모마일과 라벤더의 순수 에센샬 오일을 함유해 아이의 기분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민감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효과를 주는 후씨 타임을 비롯해 베이시소프트, 베이비버블즈, 베이비 마사지, 베이비 워시, 베이비 오트, 베이비바틈즈로 구성됐고 선물용 3세트가 준비됐다.



이어 급 코튼 목욕용품으로는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목욕용 장갑(엄마용)을 비롯해 베이비 랩과 베이비로브가 있으며, 베이비스파 액세서리로는 아기 식사를 위한 신반 세트와 베비비컴 CD 등이 있다. 가격대는 세트제품까지 포함해 2∼14만원선으로 고가격대다.



블리스코리아는 자연주의 화장품 베이비스파의 독특한 차별점을 부각시키는 고급화전략을 근간으로 인터넷과 약국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력을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www.blisskorea.org">www.blisskorea.org



제품문의는 02-540-8761.





기사입력일 : 2001-09-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