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어스(myer’s)
● 마이어스(myer’s)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2.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맞춤화장품

맞춤화장품이란 맞춤복을 맞추듯 고객의 피부진단과 상세한 상담을 통해 나만의 화장품을 서비스 받는 것이다. 마이어스는 고객 개개인의 피부에 대한 맞춤화와 천연소재의 새로운 피부생리 활성물질을 이용했다는 점에서 눈에 띈다. 즉 천연 식물성 소재를 이용해 피부에 대한 효능이 우수하면서도 부작용이 없는 새로운 원료를 독자적으로 개발한 것. 멜라닌 생성 조절 기능이 우수한 천연미백제, 아토피 피부염 개선용 제제, 유근피를 이용한 항노화 제제, 죽염수를 이용한 항 여드름 제제 등은 특허 출원된 상태다.



맞춤화장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주)화장품랜드21의 맞춤화장품 전문 숍에서 고객의 피부를 정밀하게 분석하는 스킨테스트 시스템으로 피부상태를 정확히 측정, 진단하게 된다. 피부 컨설턴트와의 자세한 상담을 거쳐 본인이 사용할 제품을 직접 결정하며 7일 후 나만을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마이어스는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화장품으로 수분과 영양공급, 탄력증대를 위한 기초제품, 청결과 피부진정작용이 우수한 클렌징제품, 주름개선은 물론 미백효과, 아토피·아크네용, 광노화방지, 민감성피부의 모공관리, 피부 트러블 개선 등 각종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