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 바람몰이”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 바람몰이”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2.02.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기획팀 정보경 차장
“이번 제품은 크게 보면 물과 산소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첫 남성화장품이면서 기존 이모션 브랜드의 상위 브랜드로 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제품입니다.



이 브랜드에 남성화장품으로는 보기 드문 아이템들을 계속적으로 라인업할 계획이며 남성전문 잡지 등 잡지광고와 대대적인 가두캠페인 등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참입니다.”



소망화장품 상품기획팀을 맡고 있는 정보경(36) 차장은 남성화장품에는 처음으로 속피부와 겉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산소와 물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하고 외형을 보다 세련되고 모던하게 한 이번 제품이 에소르와 이모션 브랜드에 이은 또하나의 남성 화장품으로 시장에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동안의 제품이 향이나 모공관리 등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 제품은 속피부와 겉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는 점, 여기에 꽃을 든 남자 스킨샤워 포맨의 클렌징 제품을 내장해 세트화함으로써 클렌징에서부터 스킨케어까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는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상품기획에 있어 시즌별 히트상품이나 시의성있는 제품의 개발은 물론 남성 피부의 특징을 감안한 모공을 관리하고 피부를 깨끗하고 윤기있게, 촉촉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이 브랜드에 계속 라인업할 계획이라는 정 차장은 모델 안정환을 이용한 각종 이벤트와 내장품의 차별화를 통해 20∼30대를 겨냥한 중가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