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피부고민’ 전문 브랜드로
‘30대 피부고민’ 전문 브랜드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8.0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라인 기능성심사 통과 … 품질 자신감으로 승부

보습·주름개선·미백·색조 등 고객 니즈별로

전문점·마트 동시 공략 … 올해 200억 매출 낙관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의 셀퓨어가 달
●브랜드 컨셉



셀퓨어의 핵심타깃은 30대 여성. 이들의 3대 피부고민인 보습·미백·주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바로 셀퓨어의 차별점이다.



타사처럼 에센스나 크림 한 품목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각 라인별로 기능을 세분화하고 그 라인 전체를 사용함으로써 보다 집중적이고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토록 해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따라서 셀퓨어 인텐시브 스킨케어 라인은 피부 수준에서 한단계 진일보된 개념의 셀 메커니즘(Cell Mechanism) 활동으로 이러한 피부외부와 내부의 변화에 잘 대처할 수 있는 힘을 부여해주는 더블 포스 시스템(Double Forces System)으로 피부 고민별 라인을 구성했다.



보다 집중적이고 보다 전문적으로 케어해줌으로써 피부 최적의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것, 그것이 바로 셀퓨어의 목표다.



●제품라인별 구성.특징



셀퓨어 라인은 현재 피부고민별 라인으로 보습라인(4품목 6종)과 미백라인(4품목 4종), 색조라인(3품목 6종) 등 을 구분해 총 11품목 1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는 9월 이후 안티-링클 라인이 선을 보임으로써 명실상부한 기능성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미백라인 - 셀퓨어 인텐시브 화이트닝 라인 지난 6월에 리뉴얼을 통해 출시된 스킨(180ml)과 로션(180ml), 크림(40ml), 세럼(40ml) 등 4품목이 모두 식약청의 미백화장품 심사를 통과, 전문 미백화장품으로서의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을 만큼 전문 기능성 라인으로서의 품질력을 확인받고 있다.



셀 매커니즘(Cell Mechanism)에 의한 화이트닝 더블 포스 시스템(Whitening Double Force System)이 표피는 물론 진피까지 적극적인 미백작용을 하는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지녔다. 수분 손실을 억제하는 DFP(Double Function Polyer)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보호와 진정효과를 줌으로써 한층 강화된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감초에서 추출한 풀라보노이드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방어력을 강화시켜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준다.



·보습라인 - 셀퓨어 인텐시브 모이스춰 라인 중건성용과 지복합성 타입의 스킨(180ml)과 로션(180ml), 그리고 모든피부용의 세럼(40ml)과 크림(50ml)으로 구성돼 집중적이고 전문적인 보습케어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특히 MPC 더블 펑크션 폴리머(MPC Double Function Polymer) 성분이 피부 세포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피부탄력 강화를 위해 단백질 생성 증진 성분인 MPI 139성분과 피부 턴오버를 활성화시켜주는 피부 결합 강화 효과가 우수한 바잘린 성분이 피부결합력을 증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색조라인 셀퓨어 인텐시브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그린/라벤더·40ml), 파운데이션(라이트 베이지/베이지·40ml), 투웨이 케이크(라이트 베이지/베이지·14g)으로 구성됐다.



●마케팅 전략



셀퓨어는 전격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화장품 전문점과 마트 시장 동시 공략, 그리고 오는 9월 예정된 셀퓨어 안티-링클 라인의 출시를 통해 올해 2백억원대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과 7월 두달간 리뉴얼 작업이 이뤄지면서 전월대비 100% 가까운 매출 성장을 이룩했다는 점에서 크게 고무된 상황.



이에 책정된 마케팅 비용을 선택과 집중을 넘어 선택과 폭을 조정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라인인 미백라인이 식약청으로부터 기능성 라인으로 전품목 심사를 통과했다는 점과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홍보광고 활동을 집중함으로써 제품력을 앞세운 브랜드 이쿼티 작업에 충실을 기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똑똑한 30대 여성 소비자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집중적이고 선택적인 프로모션을 함으로써 명실공히 제품력과 구매력을 동시에 지닌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게 셀퓨어의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