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염효과 곁들인 미래지향 화장품
항염효과 곁들인 미래지향 화장품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5.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니즈 맞춰 브랜드 개발 … 유통 전문화에 강점 지녀

게이트웨이코리아 라벨리 발매전략

게이트웨이코리아(대표 조현주)는 외부 환경 오염과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여성의 피부가 청결한 상태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춘 신브랜드 ‘라벨리(LABALLY)’를 출시했다.



개발배경



‘소비자들과 일선에서 판매하는 판매사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가’에 컨셉을 잡고 4개월에 걸친 테스트를 거쳐 만든 제품.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오염으로 지친 여성의 피부를 좀더 생동감있고 탄력있게 가꿔주기 위해 피부 방어력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카바카바 추출물, 인삼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의 항염효과를 높였으며 엘라스틴, 콜라겐 등 다량의 고순도 식물 추출물이 모든 여성의 피부를 산뜻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브랜드 컨셉



라벨리(LABALLY)는 ‘끌어들이다’는 뜻의 합성어로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깃들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의미. 각종 피부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게 방향을 설정, 항염효과는 물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주는 고품격의 스킨케어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제품구성



·라벨리 밸런싱 스킨소프너(지복합 피부용)

피부 거칠음의 원인이 되는 수분 결핍을 개선하기 위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넓어진 모공에 긴장감을 부여해 산뜻하고 말끔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라벨리 바이탈라이징 에멀젼(지복합성 피부용)

유수분 밸런스의 불균형으로 번들거림과 건조함이 부분적으로 느껴지는 지복합성 전용의 영양유액.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과도한 피지분비를 억제하며 부분적인 건조를 개선하기 위한 보습성분의 배합으로 산뜻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라벨리 에센셜 스킨(중건성 피부용)

세안 후 거칠어진 피부 밸런스를 정상화시켜 주는 밸런싱 기능의 화장수. 에멀젼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아름다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라벨리 뉴트리티브 에멀전(중건성 피부용)

수분 결핍으로 인해 건조함이 느껴지는 건성피부 전용의 영양유액. 피부 거칠음의 원인이 되는 수분결핍과 유분의 균형을 유지시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생체막 구성물질인 식물성 스핑고리피드의 배합으로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라벨리 인텐시브 크림(모든 피부용)

생활패턴의 변화와 환경의 오염으로 지쳐있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수분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영양크림.



·라벨리 인텐시브 에센스(모든 피부용)

생활패턴의 변화와 환경의 오염으로 지쳐있는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부여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결을 유지시켜 주는 고영양 에센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감초산유도체와 피부 보호막을 형성시켜 주는 바이오사카라이드의 배합으로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라벨리 모이스춰 롱라스팅 투웨이케익(모든 피부용)

투명한 화장감이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촉촉하게 밀착되어 아름다운 화장상태를 하루종일 유지시켜 주며 컬러라스팅 표면처리한 색소의 사용으로 땀이나 물에 의한 화장의 흐트러짐이나 색소의 칙칙해짐이 없는 라스팅 개념의 메이크업 제품.



·라벨리 내츄럴웨어 메이크업 베이스(모든 피부용)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화장 지속성이 우수한 실리콘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발수성이 우수하면서 동시에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고분자 실리콘 폴리머의 배합으로 메이크업 화장과 피부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라벨리 내츄럴웨어 리퀴드화운데이션(모든 피부용)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화장 지속성이 우수한 실리콘 제형의 리퀴드화운데이션. 발수성이 우수하면서 동시에 피부친화력이 우수한 고분자 실리콘 폴리머와 실리콘처리안료의 배합으로 땀이나 물에 의한 화장의 흐트러짐 없이 하루종일 선명한 메이크업 상태를 지속시켜 준다.



·라벨리 퓨리파잉 클렌징 크림(모든 피부용)

피부가 청결한 상태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며 지속성이 우수한 라스팅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녹여내는 크림타입의 제품.



·라벨리 하이드라 클렌징 폼(모든 피부용)

석검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풍부한 거품의 고급 클렌징 제품.



마케팅 전략



게이트웨이코리아는 전문점주들을 중심으로 설립한 전문 유통회사로서 스텝 바이 스텝 경영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향후 전국 1백50개 전문점으로 회원을 보다 확대할 계획이며 내실있는 유통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우선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는 전문 유통회사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전략이다.



또 이번에 출시한 라벨리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기초한 고품질의 제품으로 시판 전문점 경기를 보다 활성화시킬 수 있는 기반 구축에 일조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