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크`브랜드에 미백 미용액
`베네피크`브랜드에 미백 미용액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8.2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스킨케어 기능 더한 신제품 추가
시세이도는 화장품전문점용 브랜드인 베네피크로 햇빛과 자외선 때누에 생기는 기미,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키는 미백미용액 베네피크 에너자이징 화이트 EX를 최근 출시했다.



자연계의 하늘과 땅의 혜택성분에 주목한 화장품전문점용 브랜드로서 96년에 탄생한 이래 섬세한 카운셀링판매로 높은 지지를 확보해온 베네피크 브랜드는 미백컨셉에서 단순히 멜라닌 억제작용에 주력할 뿐 아니라 살갗전체를 활성화에서 기미.주근깨.잔주름같은 피부고민거리가 생기지 않는 건전한 피부로 유도하는 제품을 겨냥해 왔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되는 신제품 자외선영향으로 이상 활성화된 테로스나제의 작용을 억제하는 멜라닌 보습성분으로 고려인삼엑스를 로얄제리와 달맞이 꽃정유등과 함께 배합한 제품이다.



따라서 이번 신제품은 피부기능의 균형감도 바로잡고 기미,주근깨 등이 없고 투명한 피부와 균일한 미백생이 지켜지는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하는 특색이있으면서 피부에 녹는 듯한 사용감 뛰어난 제품으로 완성됐다.



헤어시리즈 페리크 발매



한편,시세이도측은 같은 베네피크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발상의 헤어스타일링 케어시리즈 신제품 페리크 3품목 7품종을 7월 21일부터 발매한다.제품명 페리크는 프랑스어의 꿈처럼 아름답다에서 따온 신조어다.페리크 제품 헤어케어 시리즈에서는 모발이 본래 지닌 탄력성에 착안,모발 하나하나가 바람직한 모습으로처리되면서 모발본래의 탄력이 유지되도록 에어밸런스 기술을 구사해 멋진 헤어실루엣을 이루도록 돕는다.



두피와 두발내부도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키는 보습성분,비타만E 유도체 등도 배합된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고급스런 아쿠아프로럴 향기를 배합해 담배연기 등 나쁜 냄새도 중화,방지한다.전품이 노프린트프라이스 체제이며 제품구성은 베네피크 페리크 샴푸와 컨디셔너,스타일링 컨트롤러 3종등 총 5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