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신규고객 확보에 주력
젊은층 신규고객 확보에 주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네보 화장품본부 조사에 따르면 가네보화장품 애용자 가운데는 젊은층이 비교적 적은 것으로 나타나 매트타입의 「테스티모Ⅱ 미니립」(전8색·각 1800엔)을 한정발매해 젊은층 신규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상품특징은 바른후부터 색번짐이 없는 매트타입으로 부드러운 감촉 및 잘 지워지지 않는 효과가 있고 입술의 주름이 잘보이지 않는 아름다운 마무리감을 얻을 수 있다는 점 등이다. 색상도 젊은층에 선호할만한 색을 도입시켰다.



또한 관련상품으로 「가네보 립프레쉬」(50ml·천엔)도 발매한다.



잘지워지지 않는립스틱을 쉽게 지울 수 있는 입술전용 크렌징 용도의 화장수이다. 립스틱 사용전에 사용하면 잘 지워지지 않는 효과가 배가된다. 아울러 무향료·무착색·무알콜·무방부제이며 약산성이다.



또한 「테스티모 래스팅 아이섀도우(셸렉트)」(전12색 각 천엔, 케이스 천엔)가 동시발매 되는데 기존의 아이섀도우나 블러셔 같은 포인트메이크업은 시간경과와 함께 색이 지워지고 뭉치고 칙칙해지는 문제가 있었다. 이에 가네보는 새롭게 「뉴픽스에이전트」를 개발, 이같은 문제를 보완해 아름다운 마무리가 지속되도록 했다. 뉴픽스에이전트란 막대기 모양의 티탄에 색료를 부착시켜 피지를 함유해 강한 부착성을 갖는 지방산 에스테르로 코팅한 것이다. 도포후 피지분비가 진행되면 뉴픽스에이전트는 피지를 머금고 팽창해 밀착성을 높여준다. 따라서 피지에 곧바로 고정화돼 피부표면에 베일을형성한다. 이 베일은 심한 움직임에도 망가지지 않고 피부에 잘 밀착되므로 아름다운 마무리가 지속된다.



이들 신상품을 주축으로 가네보화장품이 제창하는 96년 춘하 메이크업은 『투명한 브라이트 메이크업』이다. 투명컬러와 광택소재가 많은 패션 경향을 받아 투명감과 광택을 갖춘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것으로 포인트는 부드럽게 빚나는 듯한 입술과 가볍고 밝은 눈매이다. 모두 발색이 부드러운 색조를 사용했다. 메이크업 패턴은 투명한 브라이트핑크와 브라이트오렌지 및 브라이트로즈 세 타입을 제안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