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티모 립스틱 절정기 구가
테스티모 립스틱 절정기 구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2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네보 발매이래 2.500만개 판매.... 5슈퍼립 SF로

새봄 캠페인







가네보 화장품은 지난 2월 16일부터 한달간 립스틱「테스티모Ⅱ 슈퍼립 L·SF」를 중심으로 테스티모Ⅱ 브랜드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1991년 봄 「지구로부터 받은 핑크」를 주제로 시작된 이 프로모션은 다음해에는 「잘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으로 바뀌었고 이때부터 급격히 판매가 늘어났다. 그후 몇번에 걸친 개선을 거듭하는 가운데95년 10월까지 립스틱판매 2천5백만개를 넘어서는 톱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 테스티모Ⅱ 프로모션은「슈퍼립으로 공략한다」는 타이틀아래 대대적으로 전개됐다. 중심상품에는 「테스티모Ⅱ 슈퍼립L」과「同 슈퍼립 SF」외에도 「同 래스팅아이섀도우(셀렉트)」 「同 래스팅브러셔」「래스팅 네일컬러(퀵드라이)」 「가네보 립 프레쉬」와 한정발매품 「테스티모 미니립(매트)」 등이 라인업 돼 있다.



현재 립스틱 시장에서는 「잘 지워지지 않고 묻어나지 않는 촉촉함」이라는 립스틱의 기본품질에 대한 여성들의 욕망이 해마다 높아져가고 있다.



그러나 립스틱에 대한 이같은 3대 기능을 기술적으로 동시에 단일 상품화시킨다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나 이번 가네보 화장품의 「테스티모Ⅱ 슈퍼립」은 신기술 개발로3대기능을 동시에 하이레벨로 실현시키고 있다.



그렇다면 품질향상을 가능케한 신기술원료「아쿠아캐치 파우더」와「논트레이스 오일캅셀」은 과연 어떤것인가? 아쿠아캐치 파우더는 천연 당아미노산 결합체로 코팅된 색소. 수분저장력이 매우 강해 수분을 흡수하면 밀착도가 높은 젤을 형성하는 성질이 있다.



논트레이스 오일캅셀온 논트레이스 오일을 내포한 캅셀로 과도한 수분과 만나면 캅셀이 터지면서 오일이 방출되는데, 이 오일은 립스틱과 섞이지 않기 때문에 립스틱막의 상하로 분리 이동한다.



구체적으로 ① 초고분자 아르긴산 셀렉트 베일이 생성돼 식용색소가 이 베일에 보유된다. ② 이 베일로부터 방출된 수분을 받아 아쿠아캐치 파우더가 팽륜돼 밀착도 높은젤을 형성한다. ③ 이 젤은 스스로 수분을 보유함과 동시에 유분을 머금어 촉촉함을지속시킨다. ④아울러 이 젤 주위에 논트레이스 오일막이 생기고 ⑤결국은 소프트 아쿠아젤 네트 구조가 완성된다. 소프트아쿠아젤 네트구조가 수분·유분·색소를 부드럽게 고정시키므로 「래스팅효과」에 더불어 「촉촉함의 지속효과」와 「색번짐 방지효과」를 향상시킨다.



이같은 신기술을 도입시킨 립스틱이 「테스티모Ⅱ 슈퍼립L」(전8색·각3천5백엔)과 슬림타입의「同 슈퍼립SF」(전12색·각 3천엔)두타입이다. 공통된 상품특징은 입술에 잘 밀착되어 잘지워지지 않고 잘 묻어나지 않으면서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효과를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아름다운 마무리가 장시간 지속되는 무미·무향료 타입이라는 점도 특징 중의 하나다. 슈퍼립L은 잘팔리는 컬러 6색과 96년 봄 신색2색 등 모두 8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슬림타입의 슈퍼립SF는 투명감과 광택이 있는 12색을 내놓고 있다. 이렇듯 립스틱의 기본기능을 살리면서 한층 향상시킨 테스티모Ⅱ 슈퍼립은 이제 그 절정을맞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