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화장품「라비다스」시리즈 가오, 클렌징서 헤어라인 메이크업가지
두발화장품「라비다스」시리즈 가오, 클렌징서 헤어라인 메이크업가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3.1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오는 두발을 위한 화장품「라비니스」시리즈를 최근 신발매했다.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원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샴푸·컨디셔너·새로운 타입의 트리트먼트·헤어스타일링제등 토탈헤어케어브랜드이다.



클렌징샴푸는 두발에 축적된 스타일링제 성분등을 제거해 준다. 나리싱컨디셔너는 오염물질이 제거된 머리카락에 천연보호성분을 부여해 갓 자라난 두발과 같은 윤기와 부드러움을 갖게 한다. 또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배합돼 있는 천연보습성분이 머리카락에 침투해 상처난 부분을 보수한다. 스타일링제는 종래 헤어스타일링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헤어라인을 제안하고 있다.





두발 기초화장 △라비나스 클렌징 샴푸(엘레강스 후로랄향·내추럴 후루티향의 2종)=더러움과 제거되기 어려운 스타일링제까지 제거, 풍부한 거품. △同 나리싱 컨디셔너(엘레강스후로랄향·내추럴 후루티 향 2종)오염물질이 제거된 모발에 천연보호성분을 침투시켜 모발의 상처를 예방. 자연광택, 유연성부여. △同트리트먼트에센스=천연보습성분(콜라겐단백질)이 드라이어의 열로 모발에 흡착, 침투. 매일 지속적으로 사용하면건강한 머리걸을 되찾을 수 있다.





두발 메이크업 △라비나스 I 라인·광택스프레이=브러쉬만으로 모발의 들뜸·부풀음 등을 억제해 윤기있고 딱 떨어지는 I라인을 만든다.



△同워터=블로우의 굴곡과 기상후의 머리뻐침을 정돈. △同C라인·길들이기 워터=블로우시 사이드와 모발끝부분에 깨끗한 C라인을 만든다. 하루종일 모양 유지 △同젤로션=손가락빗질만으로 쇼트 헤어의 머리카락 끝부분에 C라인을 만들고 하드하게 유지 △同S라인·퍼머어렌지 폼=핑거불로우에서 흐트러짐이 없는 퍼머의 흐름을 만들어 가벼운S라인을 유지시킨다. △同워터=컬러기기로 말아 풀어지기 쉬운S라인의 컬을 단단히 고정시킨다. △同W라인·내추럴폼=손가락빗질로 정돈해 웨이브의 엉클어짐을 방지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W라인을 하루 종일 유지한다. △同웨트폼=손가락 빗질로 웨이브가 퍼지는 것을 막아 젖은 듯한 W라인을 하루종일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