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린 셀 에센스 색조라인
마자린 셀 에센스 색조라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1.09.0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시연회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이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인 마자린 셀 에센스 메이크업 라인의 출시를 경축하는 전문점주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시연회를 겸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제주도를 필두로 해 지역별로 실시됐으며, 새로운 색조라인인 마자린 셀 에센스 메이크업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실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였다.



마자린 셀 리뉴얼 브랜드는 더욱더 심각해지는 환경오염과 현대인의 일상이 되어버린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가는 여성피부를 위해 효능이 우수하면서도 피부에 온화하게 작용하는 순수자연의 식물을 주성분으로 개발, 출시해 큰 호응을 얻어온 자연성 카운셀링 화장품이다.



이번 마자린 셀 에센스 색조라인 출시기념 세미나는 각 지역별 영업담당자의 사회로 진행돼 시종일관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이석구 로제화장품 영업이사의 인사말로 세미나에 참가해 준 전문점주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시작됐다.



신 브랜드의 전체적인 컨셉과 구성제품의 특징에 대한 미용연구실장의 소개순서에서 참석자들은 영업활동에 필요한 유용한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제품소개에 이어 로제화장품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의해 진행된 2001년 가을 메이크업 트랜드에 소개와 메이크업 쇼는 열정적이고 다이내믹한 설명과 훌륭한 솜씨로 보여준 아름다운 색조화장 표현법으로 큰 박수갈채를 받기도 하였다.



더불어, 초청강사의 레크리에이션과 흥겨운 게임을 통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시에는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즐거운 에피소드를 자아내기도 하였다. www.rosee.co.kr">www.rosee.co.kr





기사입력일 : 2001-09-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