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남자` 안정환의 향취
`향기로운 남자` 안정환의 향취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1.09.0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에소르 편


소망화장품은 향수감각의 남성스킨케어 에소르를 선보이며 시원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은근히 여성을 끌어당기는 에소르만의 향을 주요 구매층인 20대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TV광고를 선보인다.



에소르 향취에 취한 여성의 도발적인 키스로 에소르 특유의 향이 얼마만큼 매혹적인 가를 보여주고 주는 것이 바로 그것.



에소르 향기만으로도 여성을 사로잡는다는 간단하지만 극명한 스토리 전개를 위해 모델 안정환과 여성 포토그래퍼가 등장한다.



여러 포즈을 취하는 안정환을 카메라에 담아내기 위해 그에게 점점 더 다가가는 여성 포토. 하지만 그에게서 풍겨나는 에소르 향취에 취해 촬영도 잊은채 카메라를 던지고 안정환에게 키스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이어진다.



`빚어놓은 듯 조각같은 수려한 외모, 스포츠 선수라곤 믿기지 않은 깨끗한 피부, 그리고 우수에 젖은 듯한 표정연기… 이처럼 남성화장품 모델로는 최상이라 자부할 수 있는 안정환을 모델로 한 에소르`.



모델들의 물오른 연기외에 무엇보다 이번 TV광고가 돋보이는 이유는 김규환 감독 특유의 세련되고 속도감있는 화면연출로 한 편의 단편 영화를 감상한 듯한 느낌을 주는 것과 그리고 여자 성우의 고혹적인 음성을 통해 알 듯 모를 듯 에소르라고 속삭이는 맨트을 빼놓을 수 없다. www.somangcos.co.kr">www.somangcos.co.kr





기사입력일 : 2001-09-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