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가을 메이크업 캠페인
마리끌레르 가을 메이크업 캠페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9.0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10월까지 `매니쉬 브라운` 프로모션 전개


애경산업(대표이사 사장 안용찬)의 메이크업 브랜드 마리끌레르가 지난달말부터 본격적인 가을 메이크업 캠페인에 돌입했다.



오는 10월까지 마리끌레르 2001 가을 트렌드 ‘매니쉬 브라운’ 캠페인 전개를 통해 주력 제품인 스테이 온 립스의 판매 확대를 도모한다는 계획아래 관련 메이크업 서비스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것.



마리끌레르는 지난달 25일 명동 밀리오레 쇼핑몰에서 가을 메이크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10월말까지 2달여 동안 전국 주요 도시의 중심가와 화장품전문점을 순회하며 매니쉬 브라운 가을 메이크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명동 밀리오레에서 열린 행사에는 전속모델 김소연씨의 싸인회와 소비자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및 샘플링 등이 진행됐다. 이와함께 가을패턴 매니쉬 브라운 메이크업 쇼와 댄싱 퀸&킹 선발대회, 커플 메이크업 경연대회 등을 펼쳐 행사장을 찾은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리끌레르는 특히 이달 초부터는 전문점을 순회와 함께 주요 대학을 대상으로 취업철 미용강좌를 연계함으로써 고객메이크업 서비스와 상담을 중심으로 한 밀착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 마리끌레르에 대한 인지도 제고와 이미지 향상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마리끌레르는 이번 가을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문점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밀착 프로모션을 전개, 전문점과의 협력체제 강화는 물론 대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www.marieclaire.co.kr">www.marieclaire.co.kr





기사입력일 : 2001-09-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