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 97 가을 프로모션
고세 97 가을 프로모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1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무리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앙떼리제, 두세즈, 비세, 르쉐리 라인 일신



고세가 오는 10월 15일까지 전개하는 가을 프로모션의 핵심 브랜드는 앙떼리제·두세즈·비세·르쉐리 등이다. 그중에서도 앙떼리제는 전혀 새로운 발상에 기초,「마무리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파운데이션과 함께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을 일신하고 있다. 다음은 브랜드부문별 프로모션 전략을 요약한 것이다. 앙떼리제의 베이스메이크업라인(8월 21일 발매)은 전면적으로 리뉴얼해 내놓은 가을 프로모션의 중심상품이다.



우선 마무리의 아름다움을 추구한 「내추럴 베일 팩트」는 파운데이션의 마무리를 「투명도 깨끗한 피부색」에 초점을 맞추었다. 3종의 신개발 그파우더를 배합한것이 특징이다. 제품구성은 첫째 모공이나 피부요철을 살짝 커버해 순간적으로 최고의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벌룬 파우더, 둘째 칙칙함과 얼룩을 억제해 피부색을 톤업시기는 브라이트닝업 파우더, 세째 맨얼굴이 갖는 자연스러운 탄력감과 입체감을 재현시키는내추럴컬러 파우더가 그것이다. 그중에서도 벌룬 파우더는 기존의 1/13로 가벼운 파우더로 가벼운 감촉을 주면서도 분이 들뜨지 않는 피트감을 실현해 준다.



「내추럴 베일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부드러운 감촉과 매끄러운 느낌이 탄력과 윤기있는 마무리로 표현된다. 또한 「브라이트업 리퀴드」는 눈주위의 칙칙함을 커버해 아이홀과 T존에 입체감을 연출해주는 부분사용 컨트롤 컬러이다. 붓타입이므로 협소한 부분도 간단히 도포할 수 있다. 앙떼리제 스킨케어는 「딥클리어챠지」(80g·3천5백엔)와 「스무딩마사지」(100g·3천5백엔) 2종이 중심이다. 딥클리어 챠지는 부석거리기 쉬운 U존에 윤기를 주는 집중 케어를 표방하고 있다. 건조해지기 쉽고 손상되기 쉬운 빰과 턱의 U존에 윤기를 주는 겔마스크이다. 사용후에는 부드러운 보호막에 덮여 산뜻한 감촉이 장시간 지속된다.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늘고 있는 복합성피부의 여성에게 적당하다. 스무딩 마사지는 가벼운 터치의 퀵마사지로 생기있는 맨얼굴을 제창한다. 부석거리고 살결이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투명감 넘치는 피부로 정돈해 주는 마사지 크림이다. 약1분간의 퀵마사지로 혈행을 촉진시키고 피부리듬을 정돈해 피부 본래의 유연성을 살려준다. 두세즈 브랜드는 「아이쿠츄르」(5종·각 3천5백엔)와 「루즈프리디스」(신 10색·각 3천엔).「아이라이너」 (신 2색·각1천엔),·「립어밴츄르M」(신 2색·각 3천엔), 「네일컬러(퀵드라이)」(신 2색·각1천5백엔)가 기본라인. 아이쿠츄르의 상품특징은 아이섀도 2색과 아이라이너 1색이 세트로 돼 있는데 아이라이너는 물사용도 가능하도록 설계돼 있다. 이 제품은 물을 사용하면 매우샤프하게 발라지고 물없이 바르면 부드러운 라인이 그려진다. 「루즈프리디」는 97년 추동 컬러트렌드인 은밀하고 깊이있는 색경향을 파악해 10색을 엄선했다. 또 아이쿠츄르와는 별도로 개성적인 색으로 눈매에 뉘앙스를 주는「아이라이너」와 선명함을 억제시킨「립라이너」가 있다.



립스틱 「립어벤츄르 M」도 선명함을 억제시킨 펄감이 부드러운 색조로 등장했으며 「네일컬러(퀵드라이)」도 가을다운 색과 풍부한 펄감을 구비했다. 비세는 이미 봄부터 순조로운 시장 확대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호조를 지속시키기 위해 포인트메이크업의 유행인 광택을 의식, 리퀴드상의 립그로스 「립젤리 그로스」(전5색·각 1천5백엔)를 새로 내놓았다. 반짝거리는 광택을 주는 실버와 골드, 깊이를 더해 주는 블랙브라운, 광택을 더해 주는 투명옐로우, 펄감을 살린 퓨어핑크의 5색을 라인업시키고 있다. 수퍼그로시 성분이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시켜 주며 립브러시가 내장돼 아름답게 그려지고 윤기를 지켜주는 트리트먼트 성분을 배합했으며 무향료이다. 아울러 포인트메이크업의 수정펜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리무버 스틱」을 내놓았는데 라인메이크업의 유행에 부응하고 있다.



세밀한 부분과 잘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도 간단히 수정할 수 있고 잘번지지 않으므로 다시 메이크업해도 아름답게 마무리된다. 「굳컬마스카라(투명 롱)」는 뷰러 없이도 눈썹을 자연스럽게컬해주는 투명타입이다. 울트라롱화이바는 바를수록 속눈썹을 길어보이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 색이 묻어나지 않고 땀과 피지에 강하며 세안료로 간편하게 지울 수있다. 이밖에도 「루즈브릴리어(모이스춰)」·「同 (라스팅)」·-「섀이드울 컬러아이츤」,「아이컬러」·「슈퍼퀵드라이 애나맬」 등이 라인업돼있다.



르쉐리 브랜드(8월 21일 발매)의 주요 상품으로는 「워터팩트(모이스춰)N」(4천엔·리필 8색·각 3천엔·케이스 1천엔)이 있는데 루센트 파우더가 배합돼 맨얼굴 같고맨얼굴보다 아름다운 투명감을 연출해준다. 아미노산계 모이스처 성분 배합으로 오후에도 건조해지지않고 하루종일 촉촉함이 지속되는 느낌이다.



그 이유는 피지 캐치 성분 배합으로 매끈매끈한 윤기를 지켜주고 거칠음을 완전히 억제시키기 때문인데 여기에 수퍼포아미니마이즈파우더 배합으로 모공뿐만 아니라 신경이 쓰이는 피부결점 등을 눈에 잘띄지 않게 해주기 때문이다. 클리어리플렉션 파우더를 배합, 페이스라인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해 얼굴을 샤프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베이스메이크업 프로모션으로는 매장에 각종 진열대와 사용대를 설치해 신제품 사용을 촉진시키도록 했다. 스킨케어 프로모션은 서머시즌의 일소에 따른 기미·주근깨·건조·피부 달아오름 등을 개선시킨다는 목적 아래 상품소개와 샘플링을 실시한다.



일소에 따른 기미·주근깨를 케어해 주는 주요상품은 「화이트닝세럼」 등이다. 가을 브랜드 프로모션에 앞서 7월 16일부터 시작한 비세는 「모드스파이스」를 제창해 모드한 뉘앙스로 개성과 존재감을 더해 주고 있다. 두세즈의 프로모션은 아이섀도나 볼터치 등의 호조에 부응해 신색을 동시에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