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케어 크림 [비지블에너지」발매
데이케어 크림 [비지블에너지」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1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생로랑, "피부에 영양공급, 보호작용"강조



입생로랑 펄펌은 효소메커니즘에 착안, 마그네숨·프로테인·대두인지질 등으로 구성된 독가적인 신복합체(엔자임 마그네슘 컴플렉스)를 개발 데이케어 크림「비지블에너지」(상품명 )를 9월20일부터 발매한다. 신복합체는 피부에 매일영 양을 주고 보호해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유지해 주기 위한 중요한 열쇠인 효소에 작용, 에너지를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그 작용은 프로텍션·웰비잉·라디언스 세가지이다. 프로텍션은 신복합체가 항산화효소·SOD(슈퍼옥시드 디무스타제)·카타라제를 강화시킨다.



웰비잉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결정하는 NMF와 세포간지질 성분을 보층,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키며 보습컨트롤을 담당하는 효소를 자극시켜 보수프로세스 중심부에 작용한다. 라이언스는 신복합체에 함유된 마그네슘이 세포의 에너지 생산을 활성화시킨다.



세포에서 생성되는ATP(아데노신 3인산) 에너지는 효소의 기능을 촉진시킴과 동시에 효소가 필요로 하는 연료의 원천인데 이것이 없으면 정상적인 효소기능을 유지시킬 수가 없다. P&G는 지난 8월1일부터 30세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한 헤어케어브랜드인 「인너사이언스」를 발매했다. 연령증가와 함께 모발외 윤기·광택이 손실되거나 가늘어지는 등모질 변화에 유효한 비타민 E를 배합시켰다. 보호·보습작용, 혈행 촉진 산화방지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