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창업25주년 이벤트 기획
웰라, 창업25주년 이벤트 기획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1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I도 새롭게 변화.. `집중, 통합` 표현








웰라는 코퍼레이트아이덴티 (CI)인 트레이드마크를 새롭게 변화시켰다.



새로운 트레이드마크는 21세기를 향해 세계 1백40개국에 뻗어있는 웰라그룹의 기업비젼 「시장에서 가장 자신있고 신뢰받을 수 있는 헤어케어 메이커」를 상징하고 있다.



여성의 아름다운 롱헤어를 이미지화한 전통적 트레이드 마크는1930년부터 쓰여졌는데 이 무렵에 웰라는 미용실용에 퍼머제·트리트먼트제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웰라는 시대변천 및 기업비젼의 변화와 더불어 세련되고 매력적인 이미지가 필요하다고 판단, 일곱번째로 스타일을 바꾸게 됐다.



신기업비젼을 향한 「집중」,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향한 각국의 「통합」, 웰라에 대한 소비자의 보다 플러스적인 「감정」이 새로운 웰라로고의 핵심이다. 유럽에서 실시한 소비자와 살롱에 대한 조사에서는 여성모발의 약동감, 코스매틱한 이미지, 유연함이 있는 로고컬러, 엘레강스한 느낌 등으로 높이 평가 받았었다.



한편, 웰라그룹은 창업 25주년을 기념해 대리점 등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커뮤니케이션 워드 「빛나는 사람, 빛나는 머리결을 계속 주시해 21세기로」를 채택, 각종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다.



예정된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독일본사세서 대리점회의에서개최-살롱사업봉부 4월6일 ∼12일, 리테일 사업 본부 4월13일∼19一 ▲ FUSION-「The Alternative」런던에서 14회째를 맞이한 백혈병기금을 위한 헤어쇼를 일본에서 첫공연. 공연일자는 9월 15일과 16일. ▲ 웰라콘서트 - 베를린방송 교향악단10윌27일 오사카 심포니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