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전용 브랜드 `시세이도S`발매
백화점 전용 브랜드 `시세이도S`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2.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세~35세 커리어우먼 목표...상장브랜드로 육성




[살결 정돈, 밝은 피부색 만든다] 토탈페이셜 판촉







시세이도는 백화점화장품시장의 주력고객층인 25∼35세 커리어우먼을 대상으로 백화점 전용브랜드 「시세이도S (기초화장품 2품목2품종 2천8백∼1만엔)를 올봄부터 신발매한다.



이 제품은 앞으로 시세이도 백화점마케팅에 있어서 상징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브랜드로고는 시세이도가 1925년부터 사용해온「SHISEIDO」의 머릿글자에서 채용했으며 컨셉은 「살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밝은 피부색을 만든다」로 결정됐다.



이 회사의 조사(N=1백20명)에 따르면 25∼35세 여성의 94%가「일본인 피부는 외국사람과 다르다」라고 느끼고 있다. 특히 일본인 피부는 얇다·수분이 많다·살결이 곱다·부드럽다는 특징이 있다고 느끼고 있었다.



그러나 현대사회는 스트레스와 대기오염으로 인해 「살결이 거칠고 피부색도 둔탁해지기 쉬운」 환경으로 변했다. 피부고민의 실태를 조사한 결과(N = 1천6백50명) 「거친 살결」·「기미·주근깨」에 대한 의식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시세이도S는 각각의상품이 고기능임은 물론 기분좋은 사용감과 감촉,색, 향 등 마음의 쾌감까지 추구한



토탈 페이셜화장품으로 탄생된다. 비타민과 식물성분을 각각의 아이템기능에 맞춰 선정, 배합했다.



또 피부자체에 주는 「감촉」 「효과」와 더불어 시각과 후각에 호소함으로써 제품(하드)과 마음(소프트)을 이어주는 한편 피부손질시간을 즐겁게 가질 수 있도록 색·향을조회시켰다. 향은 식물성으로 그윽한 느낌을 주는 자연스러운 향기.











상품개요



◇메카프디퓨져 세정성분이 세안후에 피부에 남으면 피부를 탁하게 하는 원인이 되는데 메이크업과 파운데이션을 피부부담없이 제거해 주는 크린싱제품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물세척전용 젤타입 ▲키바다엑기스(보습성분) 배합으로 부드러운 감촉▲쌀배아·왕겨엑기스(천연복합보습성분)가 피부를 깨끗하게 가꾼다.





◇펴팩트크렌져(130g,2천8백엔) ▲풍부한 거품과 피부색을 탁하게 하는 피부표면의 미세한 더러움과 피지, 피부깊숙이 박혀 있는 오염물질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는 폼 ▲거품이 일면 푸른색 과립(세정효과)이 서서히 풀리면서 파우더로 변하고 피부를 구석구석까지 깨끗히 해준다 ▲키바다엑기스(보습성분)의 작용으로 뾰루지생성을 방지한다





◇젠틀크렌져(1앗샤,2천8백엔) ▲크림타입의 거품으로 피부표면의 오염과 피지, 피부 깊숙한 더러움까지 제거하는 세안폼 ▲호호바오일, 식물성스크럽이 세안후 피부를 매끄럽게 겅돈해준다. 쌀배아,왕밀엑기스포함.





◇리프레싱리파이나(160nㅔ,4천5백엔)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결을 수축시켜 투명함을 유지토록수분을 듬뿍제공하는 화장수 ▲적당한 알콜과 워터리리엑기스의 작용으로 피부를 조여주면서 촉촉함을 부여해 살결을 정돈한다.





◇모이스춰라이징리파이나(160nㅔ,4천5백엔) ▲건조하고 투명함이 없는 피부에 수분을 듬뿍 보급하며 살결 하나하나를 보송보송하게 정리하는 화장수 ▲촉촉함이 피부에 스며들면 워터리리엑기스가 피부를 조여 살결을 정돈한다. 쌀배아왕밀엑기스포함.





◇이드라웰에벌젼(130ml,4천5백엔) ▲자외선과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투명한 피부색을 지속시켜주는 보습액. 피부표면의 피지량 밸런스를 이뤄준다. 유키노시타엑기스(보습성분)가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한다. 식물성 스쿠알렌이 촉촉함을 부여하며 쌀배아·왕밀엑기스를 포함,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이밖에 ▲에몰리엔트 에멀전(13⒣nl,4천5백엔) 호호바엑기스,쌀배아·왕밀엑기스 성분 ▲데이타임디펜스(3⒣]1,3천5백엔) 자외선·공기중 오염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활동성유액 ▲시바무디 퓨전(의 약부외 품,5⒣l1,5천 엔 )모공수축으로 화징이 지워지지 않도록하는 T존전용미용액, 비타민B 유도체배합 ▲모이스춰 인퓨전(의약부외품,25g,6천엔) 보습효과가 높은 바이오 히 아루론산등의 작용으로 건조한 부분에 장기간 습기를 제공한다 ▲브라이토닝 컴퓨렉스(의약부외품 30g,1만엔)-신성분 텐료엑기스가 잠든 사이 피부를 재생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