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 테스티모 판촉 전개
새 봄 테스티모 판촉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1.1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네보, 3월 중순까지 계속


일본 가네보는 ‘입술, 연인, 마르지 않는’을 테마로 새해 1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2001년도 봄 립스틱 브랜드 ‘테스티모’의 브랜드 프로모션 발표회를 개최했다.



중심제품은 1월 16일 발매될 신상품 ‘테스티모 루쥬도 루쥬’(10색, 각 3천엔)이며 입술을 ‘넘치는 촉촉함’과 ‘흐르는 윤택감’으로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미지 캐릭터로 여배우 3명을 기용했으며 판매목표는 프로모션 기간 중에 테스티모 브랜드의 점두매출액 65억엔을 목표로 하고 있다.

21세기를 출범시키는 2001년도 새해를 맞아 새시대에 거는 기대감과 함께 보다 더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열망과 뷰티&헬시라이프에 대한 소망을 담은 테스티모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적극적인 강렬함과 생명력 넘치는 여성상을 그리도록 힘썼다. 무슨일에나 전향적으로 활달하게 대하며 빛나는 입술과 심신에 촉촉함을 간직한 여성미를 새로운 립스틱 제품으로 표현한다는 방침이다.



신제품에는 색재를 아미노산계오일과 아미노산계 파우더로 더블코팅한 신성분 ‘듀얼 아미노코트 파우더’가 배합했다. 입술을 건조시키기 쉬운 색재가 입술에 직접 접촉하지 않기 때문에 건조를 방지한다. 또 콩과 식물성 유래로 보습성이 강한 푸어 내추럴 에몰리엔트오일을 배합해서 촉촉하고 마르지 않는 입술을 실현시키는데 성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