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뉴스 단신
월드뉴스 단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6.0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맥배아 배합 미백화장품 발매

가네보 ‘화이트닝 나이트 컨디셔너’




가네보는 소맥배아를 배합해 상품화한 새로운 미백화장품 ‘화이트닝 나이트 컨디셔너’를 가네보 브랑실 브랜드를 통해 지난 16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소맥배아를 포함해 6종류의 한약식물 엑스를 배합시켜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을 총체적으로 회복시켜주는 트리트먼트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또한 수면 중에 가장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작용해 미백효과를 나타낸다는 ‘수면미백’의 컨셉으로 취침 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그 미백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또 피부 등에 세포막을 구성하는 성분인 레시틴을 사용해 유화시키는 ‘레시틴유화젤 기술’에 의해 팩 효과와 마사지 효과까지 발휘하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한정 발매

샤넬, 립스틱등 여름 신제품 출시




샤넬은 다음달 20일부터 여름철 메이크업 제품을 한정 발매한다. 올 여름의 액센트 컬러는 리라이다. 벨니파세트는 네일 에나멜이 선사하는 광택을 흐리지 않고 사텐매트의 질감과 광선에 따라 표정을 바꾸는 듀오크롬의 효과를 함께 연출하며 속건성 효과가 뛰어나 빨리 마르고 아름다운 완성도를 유지한다.



에크레나크레는 펄감이 있는 피그멘트를 듬뿍 함유한 젤타입의 글리다.

이두라소레이유, 린엑스트렘, 스쿨트실, 실도 등의 제품도 출시됐다.

또 루쥬루미엘은 샤넬의 크리에이터인 도미니크 몽크르토와 등에 의한 메탈효과와 색상이라는 두가지 이질감을 융합시킨 새로운 립스틱이다.





오일리드라이 피부용 젤 출시

크리스챤 디오르-보습




크리스챤 디오르는 오일리 드라이 성질의 피부를 위한 매티파잉젤 유액 ‘매티스타’를 다음달 16일부터 출시한다. 보습효과를 지닌 시아노티스 엑스 글리콜 플랜트셀라미드와 피지분비 조절효과를 지닌 시밤레귤레이팅 콤플렉스, 매트효과를 발휘하는 식물성 피지흡수파우더, 리프레슈 효과를 가진 캄파켄톨 등이 배합됐다.



또 여름 메이크업 테마인 ‘아쿠아디오르’를 배경으로 감미로운 여름분위기를 연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