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럭세스 캐비아 캐비아 출시
유로 럭세스 캐비아 캐비아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10.1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도, 건성·지성라인 총 9품목 구성


도도화장품(대표 임용성)은 지난달 25일 도도프로덕션에서 신제품 ‘유로 럭세스 캐비아 캐비아’ 출시 기념 발매행사를 가졌다. 화장품업계와 잡지 기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 도도화장품은 러시아산 철갑상어 알, 고순도 캐비아를 함유한 이번 제품을 집중 홍보했다.



유로 럭세스 캐비아 캐비아는 인간의 피부구조와 가장 유사한 철갑상어의 신선한 캐비아를 주원료로 노화된 세포의 활성을 도와 피부에 탄력과 투명함을 더해주는 제품. 골드메탈의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용기에서 볼 수 있듯이 유럽 황실의 고품격 명품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각종 도시환경 속에서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한 젊은 피부로 재생하고자 하는 20대 후반 이후의 럭셔리 추구 여성을 주 타깃으로 한 이번 제품은 건성라인으로 액티비티 토너(150ml)·액티비티 에멀전(150ml)·액티비티 크림(50g)·액티비티 에센스(40ml)·액티비티 아이크림(30g), 지성라인으로 퓨리화잉 토너(150ml)·퓨리화잉 에멀전(150ml)·퓨리화잉 크림(50g)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도도화장품은 전국 2백50개 화장품전문점을 선별 거래하며 피부미용사원 지원과 피부측정기 배치 등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꾀할 방침이다.



www.dod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