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뷰티, 화장품 방판사업 진출
이롬뷰티, 화장품 방판사업 진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10.1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인간·환경 컨셉 ‘미즐린’ 첫선 … 5종 라인업


이롬뷰티(주)(대표이사 사장 주영길)가 ‘미즐린’ 5종을 선보이며 방문판매시장에 진출했다.



이롬뷰티는 황성주 이롬생식으로 유명한 이롬라이프의 계열사로 뷰티푸드사업과 화장품 사업을 주로 하고 있다.



미스와 미세스의 개념에서 탈피, 활동적인 25세에서 35세의 여성을 타깃으로 한 미즐린은 미슬토가 함유된 화장품을 의미하는데, 미슬토는 참나무·뽕나무·밤나무·사과나무·단풍나무·버드나무 등에 붙어 기생하는 작은 상록수인 겨우살이의 이름으로 이 추출물은 면역체계를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즐린에는 미슬토추출물 외에도 바이오폴리머·솔잎추출물·당근추출물·쌀겨추출물·해초추출물·알파 비사보롤·알란토인·자소추출물·감초산유도체 등이 함유,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즐린 보태니컬 퓨어라인 스킨토너(150ml)·미즐린 보태니컬 퓨어라인 밀크로션(150ml)·미즐린 보태니멀 퓨어라인 리바이탈라이즈 듀얼 에센스(15ml×2)·미즐린 보태니컬 퓨어라인 데이 크림(50g)·미즐린 보태니컬 퓨어라인 나이트 크림(50g) 등 5종을 방문판매한다.



이롬뷰티의 화장품 시장 진출과 관련해 김병훈 실장은 “현재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철저한 교육으로 영업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문의는 02-3443-39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