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브랜드 大도약 다짐
‘이자녹스’ 브랜드 大도약 다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9.1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대리점·미용사원 세미나 열어


(주)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사업부장 송병화 부사장)의 주력 브랜드 이자녹스는 지난달 28일 LG인화원 그룹 연수원에서 대리점 사장과 대리점 미용 사원 2백여명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이자녹스 하이드라 진 발매와 링클 디클라인 이펙티브 리뉴얼전략을 공유함과 동시에 이자녹스 유통과 가격 안정화 활동을 위한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나아가 이자녹스 브랜드의 도약을 다짐하는 게 목적.



특히 이날은 전 이자녹스 영업 조직이 한곳에 모여 이자녹스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비전을 공유하며 약 4년만에 갖는 의미있는 큰 세미나라는 점에서 주목받기도 했다.



이와관련해 송병화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달부터 새롭게 발매되는 하이드라 진과 리뉴얼 제품인 링클디클라인 이펙티브는 핵심연구 기술을 총 집약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세로바이오로직스사와 이자녹스 화장품 연구소, LG바이오텍 연구소가 공동 연구하여 만든 제품인 만큼 이자녹스 제품의 품질만큼은 세계적인 수준이 되었다”며 이자녹스 신제품에 대한 제품력을 확신한다면 ‘다함께 힘을 합쳐 도약의 발판을 만들어가자’고 역설했다.



이번 세미나의 참석자들은 전체 조직원이 모여서 서로의 상황을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돼 의미가 있었으며, 다시금 이자녹스 직원들의 마음자세를 추수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이자녹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향후에도 대리점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시판영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