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 코스메트’ 전문점 세미나
‘쎌 코스메트’ 전문점 세미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9.0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랑 피스터스 초청, 제품교육 실시


쎌코스메트코리아(대표 박광희)는 지난달 23일 메리어트 호텔 3층 미팅룸에서 전문점주들을 대상으로 한 쎌코스메트 제품교육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쎌코스메트 본사대표인 롤랑 피스터가 직접 내한, 피부의 생리활성 작용과 쎌 코스메트&쎌멘의 효능·효과에 대해서 강의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롤랑 피스터 대표는 “쎌코스메트의 제품은 세포활성 화장품이기 때문에 피부생리를 이해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해야 한다”며 “피부 생리에 기초한 적합한 카운슬링을 펼칠 때 제품의 효능효과가 매우 높다”고 강조했다.



쎌 코스메트를 총괄지휘하고 있는 박광희 이사는 “쎌코스메트코리아가 공급하고 있는 쎌 코스메트&쎌멘은 고품격의 세포활성 화장품으로서 효능·효과가 매우 우수할 뿐 아니라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며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전문점·대리점에 대한 활성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쎌코스메트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쎌코스메트&쎌멘은 전국 20여개의 대리점을 통해 2백여개 전문점에서 취급중이며 취급 전문점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



제품은 젤 데망끼앙 등 여성·남성용 20여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달에는 셀룰라이트를 관리해 신체윤곽을 아름답게 가꿔주는 바디 전문 케어가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