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베이비 페어’ 성황
제 3회 ‘베이비 페어’ 성황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9.0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누크·닥터아토피스 등 스킨케어 출품




(주)보령메디앙스(대표이사 송정복)는 지난달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3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4개 관, 16개 부스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보령메디앙스는 누크프레스티지, 누크, 닥터아토피스, 비앙또마망 등의 스킨케어를 비롯해 누크 젖병, B&B 위생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유아 교육용품을 선보였다. 또 유아용품 프랜차이즈 ‘올 포 베이비(all for baby) 아이맘’ 부스에서는 매장 입구를 그대로 재현해 임신에서부터 출산, 육아, 교육에 이르는 상품 전시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하루 네 번 퀴즈쇼와 빙고게임 이벤트를 마련, 당첨자들에게 누크 프레스티지, 닥터아토피스, 누크 젖병, B&B 보드레 순세탁비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B&B 베이비 오랄크린 TV광고 모델이었던 이다도시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보령메디앙스 부스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 중 보령메디앙스 부스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끈 부스는 중앙에 마련된 테스터 코너. 이 코너에는 누크프레스티지 로션, 닥터아토피스 스킨미스트 등이 마련돼 관람객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보령메디앙스가 후원한 아이맘 예비엄마교실은 18일·19일 양일간 ‘운동을 통한 유아의 신체적·정신적 발달(주정호 교수·한국유아교육연구회 운동분과 연구위원)’, ‘생명의 태교, 평화로운 분만, 기체조로 신나는 출산을(안희정 실장·임산부아기맞이 문화센터)’ 등을 주제로 열려 예비 엄마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www.medie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