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 `파티 닷컬러` 캠페인
애리조 `파티 닷컬러` 캠페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1.08.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기분좋은 가을 메이크업 제시



애리조가 내달부터 가을 메이크업 캠페인에 돌입한다. 애리조(대표이사 조윤호)는 8월부터 직영점을 중심으로 가을 메이크업인 파티 닷 컬러 캠페인을 시작해 가을 시장 선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가을 메이크업은 기존의 진하고 무거운 가을 메이크업에서 탈피해 좀 더 가볍고 기분 좋은 컬러로 혼자만의 파티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 닷 컬러 메이크업은 브라운, 와인, 카키 세 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해 메이크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애리조는 직영점을 중심으로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을 고객이 원하는 날에 메이크업 할 수 있는 무료 메이크업 쿠폰을 증정하고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의 메이크업을 카운슬링 해주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쇼 등의 이벤트가 단시일 내에 끝나는 1회성 행사로 그쳐 고객이 실질적인 정보를 얻지 못했던 단점을 보완했다. 기본적인 메이크업 테크닉부터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 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애리조 홍보부의 백미선 씨는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메이크업 패턴이 모든 사람에게 어울릴 수 없기 때문에 고객 개개인의 장점을 살려주는 메이크업 테크닉을 알려주는 일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며 이번 이벤트의 필요성을 소개했다. 이번 애리조의 가을 캠페인은 고객의 반응이 좋을 경우 겨울 캠페인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www.aeryjo.co.kr">www.aeryjo.co.kr





기사입력일 : 2001-08-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