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케아, 에스메딕 베이직 라인 출시
리케아, 에스메딕 베이직 라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7.1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소플라본·GSP-T 함유 맞춤화장품
리케아화장품(대표 이양구)이 스킨케어 부문 강화를 위해 출시한 에스메딕 브랜드에 베이직 라인을 라인업, 하반기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첫 선을 보인 에스메딕(ESMEDIC)은 Esthetic System of Medicinal Derma Intensive Care를 의미하는 브랜드로 지난 4월 하이드로&화이트닝 케어인 ‘에스메딕 WH 라인’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직 라인은 피부 문제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피부타입별로 나타나는 구체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자연성분과 피부과학의 조화를 이룬 맞춤 스킨 케어라는 점에 주목한 이번 베이직 라인은 중·건성용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전, 지·복합성용 프레쉬 리화이너 토너, 프레쉬 리화이너 에멀전과 모든 피부용 스킨 리뉴얼 액티베이터 세럼, 스킨 리뉴얼 액티베이터 콤플렉스, 딥 클렌징 크림과 클리어 클렌징 폼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이들에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호르몬 성분 이소플라본(Soy Isoflavone)이 나노 리포좀 기술과 결합돼 깊숙이 전달되며 이를 통해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생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 준다.



또 포도씨에 함유된 천연 항산화 물질 GSP-T(Grape Seed Procyanidins with Tocopherols)가 유해산소인 프리래레디컬의 생성을 억제시켜 피부를 보호해 주며 감자에서 추출한 신개념의 보습제 리피드에센스(Lipidessence)가 피부 수분보유량을 높이고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건조함을 예방, 개선해 준다.



에스메딕 베이직 라인 전 제품은 레시친을 이용한 나노 리포좀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 침투효과를 3배 가량 극대화시킨 것이 또한 자랑이다.



리케아화장품은 대표 브랜드로 에스메딕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목표 아래 이번 제품의 출시에 이어 전국적으로 대리점과 전문점 교육 세미나, 샘플링 지원, 판촉물 지원 등 영업·마케팅력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어서 오는 8월에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에스메딕 EX 라인을 출시할 계획이다.



www.esmed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