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배낭여행 공동 마케팅
칼리, 배낭여행 공동 마케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주)세계를간다 제휴 여름 메이크업 홍보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 칼리는 본격적인 배낭여행 시즌이 개막됨에 따라 배낭여행 전문업체 (주)세계를 간다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번에 전개하는 공동 마케팅은 대학생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배낭여행의 붐을 이용, 칼리의 핵심 타깃인 여대생들에게 칼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것.



특히 최근 들어 배낭여행 신청 고객 중 여대생의 비율이 80%를 넘고 있으며 모험적이고 적극적인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칼리는 칼리 썬스탑 크림과 립스틱 등의 제품들을 지원하고 (주)세계를간다에서 자체 제작하는 안내용 브러셔를 통해 시원한 칼리 여름 메이크업을 홍보할 예정이다.



한국화장품 측은 1만매 이상 제작되는 홍보 책자가 전국 주요서점과 서울 소재 주요 대학교에 무료로 배포되기 때문에 대학생들에 직접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판단하고 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배낭여행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선크림 등을 제공함으로써 배낭여행을 신청한 대학생들의 호응을 예상하고 있으며 여행사 홈페이지에 칼리 홈페이지로 직접 연결되는 베너광고도 게재, 자연스럽게 2차의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칼리 제품은 8월 30일까지 (주)세계를 간다를 통해 배낭여행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www.call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