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멤버십 프로그램 전개
아이오페 멤버십 프로그램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우대회원에 뷰티·문화 서비스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의 아이오페가 우대회원들에게 뷰티·문화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오페 멤버십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아이오페 제품(15종류)에 들어있는 고객 카드를 보내면 누구나 우대회원이 되며 아이오페 멤버십 카드와 아이오페 홈페이지를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클릭 CD가 제공된다. 또 문화예술정보 안내와 행사 초대, 제휴사 할인 혜택, 신제품 정보와 증정품 제공, 아이오페 소식지(월간) 제공,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중 아이오페 고객번호가 부여된 아이오페 멤버십 카드는 아이오페가 준비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 꼭 필요하다. 국립극장 공연, 동숭아트센터 어린이 뮤직컬 토토, 중국식 퓨전레스토랑 씨아, 스파게티 전문점 소렌토, 프랑스 가정요리 전문점인 프로방스, 헤어숍 박준미장 등 제휴점에서도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오페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우대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아이오페 아트 앤 컬처(Art & Culture) 이벤트’를 전개한다. 아이오페 사이트를 중심으로 음악·미술·영화·무용 등의 아이템을 시리즈별로 제안하고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 예술의 향기가 있는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아이오페 고객들과 보다 밀접한 관계를 형성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려는 시도다.



오프라인에서 우대회원이 된 고객이 아이오페 사이트(www.iope.co.kr)에도 우대회원으로 가입하면 아이오페 뷰티·문화 정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아이오페 아트 앤 컬처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초대된다. 또 매달 진행되는 공연 티켓 프로모션 등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우대회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