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케어 ‘PF25PGM’ 출시
에이씨케어 ‘PF25PGM’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4.0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케아 프로그램화장품 … 기능중심 라인업

리케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피부 트러블 대응 전문 브랜드 에이씨케어에 고농축 앰플 프로그램 ‘에이씨케어 PF25PGM(Pimple Force 25 Program)’을 출시했다.



이번 에이씨케어 PF25PGM은 지난 98년 첫선을 보인 에이씨케어에 보다 전문적인 케어를 할 수 있는 앰플 프로그램으로 추가된 것. 특히 이번 제품과 관련해서는 출시 이전부터 인터넷을 통해 제품 품평단을 모집하고 설문지와 전화 인터뷰 등을 통해 제품 사용효과와 소감을 물어 사전 소비자 품평을 받은 제품이다.



티 콤플렉스(T-complex)가 과잉 피지 분비를 유도하는 효소인 5-α reductase의 활성을 억제해 피부 번들거림과 피지 분비를 억제해주며 효모 추출물(Poly 1, 3-β Glucan)이 피부방어 기능을 강화시켜 아크네 생성의 원인이 되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 피부를 보호한다.



또 세마라이드와 항알러지 기능의 물질인 Fucose 성분을 함유하는 다당체 푸코겔(Fucogel) 1000을 함유해 피부 기능 활성화를 도모하고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제품은 하루 사용량 0.5ml 들이 25개로 패키지화됐다. 리케아화장품은 이번 에이씨케어 PF25PGM의 출시와 더불어 계속적으로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라인업하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www.ac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